javascript file

ShareTheMeal – 아이들을 돕습니다-구글평점:96점

, 스마트폰을 한번 탭하는 것으로 굶주리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요! UN과 함께 세상을 바꾸고 기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원할 때면 언제든, 어디에서든. 500원이면 한 아이를 하루 종일 먹일 수 있습니다.brbrbr 구글 Play 스토어 (독일): "New Apps & Updates" br WIRED (독일): ShareTheMeal "2015년 살기 좋은 세상을 위한 15가지 아이디어"로 선정 br 어서린 커즌 유엔세계식량계획(WFP) 사무총장: "ShareTheMeal을 통해 혁신적으로 제로헝거를 달성할 수 있을 거에요."brbrbr ShareTheMeal을 이용하시면, br 작은 도움으로 세상을 바꿔요! 전 세계 아이들의 7명 중 1명은 매일 굶주려요. 기아로 고통 받는 어린이의 수는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도움들이 더해진다면 굶주리는 아이가 없는 세상이 더 빨리 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br 내가 나눈 식사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br 친구들과 함께 동참해 주세요: 현재 세계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는 굶주리고 있는 아이들보다 약 20배 더 많습니다. ShareTheMeal을 통해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brbrbrShareTheMeal과 유엔세계식량계획 br WFP는 제로헝거(Zerohunger)를 위해 일하는 세계 최대 인도주의 기관입니다. 매년 전 세계 80여개국 8천만 명 이상, 기아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하여 생명을 살리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ShareTheMeal은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의 비영리 캠페인입니다. brbrbrShareTheMeal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세요 저희 홈페이지 https://sharethemeal.org/ 을 방문하시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찾아 주세요. 문의 사항은 support@sharethemeal.org로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brbrbr왜 배고픈 아이들을 도와야 할까요 br전세계 7억 9천 5백만명의 사람들이 건강에 필요한 음식을 충분히 먹지 못합니다. 1990년부터 지금까지 전세계 기아 인구가 2억 1천 6백만명으로 줄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매년 기아로 사망하는 사람들의 수는 에이즈(AIDS), 말라리아, 결핵으로 사망하는 사람의 합보다 많습니다.brbrbr기아는 세계에서 가장 해결할 수 있는 문제로 WFP는 ShareTheMeal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어린이 한 명에게 하루 식사를 제공하는데 500원이 듭니다.
게볼루션 앱정보 > ShareTheMeal – 아이들을 돕습니다

ShareTheMeal – 아이들을 돕습니다

ShareTheMeal – 아이들을 돕습니다 대표 아이콘 :: 게볼루션
96
United Nations  [앱 보기]
게볼루션 - 구글 96점 (11,691명) 애플 -
애플 앱스토어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스토어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공식카페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앱 순위/스코어 -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게볼루션은 방대한 모바일앱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순위변동, 평점변동, 공식카페 상태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번거로우서더라도 로그인을 해주세요. 만족스러운 데이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게볼루션은 간단한 정보만으로 간편하게 계정 생성이 가능하며
네이버 계정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게볼루션 아이디로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데이터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앱 이미지
앱 특징
스마트폰을 한번 탭하는 것으로 굶주리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요! UN과 함께 세상을 바꾸고 기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원할 때면 언제든, 어디에서든. 500원이면 한 아이를 하루 종일 먹일 수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 (독일): "New Apps & Updates"
WIRED (독일): ShareTheMeal "2015년 살기 좋은 세상을 위한 15가지 아이디어"로 선정
어서린 커즌 유엔세계식량계획(WFP) 사무총장: "ShareTheMeal을 통해 혁신적으로 제로헝거를 달성할 수 있을 거에요."


ShareTheMeal을 이용하시면,
작은 도움으로 세상을 바꿔요! 전 세계 아이들의 7명 중 1명은 매일 굶주려요. 기아로 고통 받는 어린이의 수는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도움들이 더해진다면 굶주리는 아이가 없는 세상이 더 빨리 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가 나눈 식사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친구들과 함께 동참해 주세요: 현재 세계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는 굶주리고 있는 아이들보다 약 20배 더 많습니다. ShareTheMeal을 통해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ShareTheMeal과 유엔세계식량계획
WFP는 제로헝거(Zerohunger)를 위해 일하는 세계 최대 인도주의 기관입니다. 매년 전 세계 80여개국 8천만 명 이상, 기아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하여 생명을 살리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ShareTheMeal은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의 비영리 캠페인입니다.


ShareTheMeal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세요 저희 홈페이지 https://sharethemeal.org/ 을 방문하시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찾아 주세요. 문의 사항은 support@sharethemeal.org로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왜 배고픈 아이들을 도와야 할까요
전세계 7억 9천 5백만명의 사람들이 건강에 필요한 음식을 충분히 먹지 못합니다. 1990년부터 지금까지 전세계 기아 인구가 2억 1천 6백만명으로 줄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매년 기아로 사망하는 사람들의 수는 에이즈(AIDS), 말라리아, 결핵으로 사망하는 사람의 합보다 많습니다.


기아는 세계에서 가장 해결할 수 있는 문제로 WFP는 ShareTheMeal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어린이 한 명에게 하루 식사를 제공하는데 500원이 듭니다.
TOP

ShareTheMeal – 아이들을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