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file

구닥-구글평점:58점

, 한 필름당 24 장 찍을 수 있으며, 필름을 다 사용하면 1시간 뒤에 충전/재촬영이 가능하며, 다 촬영된 필름은 3일 뒤에나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brbr브랜드의 의미brbr‘구닥다리’ 카메라는 본래의미와 같이 ‘오래되어 낡은’ 카메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Un do’가 만연한 디지털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은 어느샌가 순간의 결정과 선택이 주는 ‘스릴’을 잃어버렸는지도 모릅니다. 촬영 한 필름을 현상소에 맡기고 사진이 인화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던 ‘기다림의 미학’ 역시 이제는 찾아보기 힘들어졌습니다. 촬영된 수많은 사진들 속에서 입맛에 맞는 사진을 골라내는 것에 익숙한 디지털 시대에서 순간의 찰나, 바로 구닥모멘트(Gudak Moment)를 채집할 수 있는 스릴을 다시 불러 일으킬 수 있길 희망합니다.brbr일회용 카메라의 오마주, P/review kills the momentbrbr예전 필름 카메라가 ‘순간’을 마주하고 대하듯 아날로그의 감성을 살린 구닥은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순간’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아무리 아름다운 사진이라 할지라도 사진이라는 결과물은 기억이자 사진을 찍는 그 순간의 또 다른 ‘오마주’ 일뿐, 따라서 구닥은 어떻게 하면 그 ‘순간’의 경험을 되살릴 수 있을까에 집중하여 과감히 디지털 카메라의 Instant Review 기능을 배제해버리고 View Finder를 통한 Preview 역시 촬영을 위한 최소한 만큼만을 남겨두고 95 이상 대폭 축소하였습니다.brbr구닥 2.0 버전의 스플래시 이미지는 사용자가 #gudak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진 중 선정이 됩니다. 당신만의 구닥을 전세계 구닥 사용자와 공유해 보세요. br구닥 2.0에는 흑백필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흑백필름을 사용하실 때에는 필름이 새로 충전되어 24장이 되었을 때 컬러-흑백 필름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흑백필름으로 더욱 아날로그한 구닥을 만나보세요. brbr구닥 앱 내 설정메뉴에는 Gudaker로 연결되는 “Go to gudaker” 메뉴가 생겼습니다. Gudaker는 구닥과 여러분을 연결시켜줄 월간 온라인 매거진으로 새로운 구닥의 감성을 소개하며 신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 및 구닥 굿즈가 소개/판매 됩니다.brbrGudaker 바로가기 >> www.gudaker.combrbr개발자 연락처 :br서울시 중구 퇴계로18 대우재단빌딩 8층 (우)04637br+822-6366-0341
일별 매출액 그룹 TOP3
1

검은사막 모바일

2

리니지M, 검은사막 구글매출

3

리니지

일별 매출액 확인하기
실시간 순위 그룹 TOP3
1

검은사막-펄어비스

2

네오위즈 한국게임

3

대만 검은사막 모바일

실시간 순위 확인하기
모니터링앱스
게볼루션 앱정보 > 구닥

구닥

구닥 대표 아이콘 :: 게볼루션
58
Screw Bar Inc.  [앱 보기]
게볼루션 - 구글 58점 (703명) 애플 -
홍보동영상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공식카페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앱 순위/스코어 -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게볼루션은 방대한 모바일앱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순위변동, 평점변동, 공식카페 상태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번거로우서더라도 로그인을 해주세요. 만족스러운 데이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게볼루션은 간단한 정보만으로 간편하게 계정 생성이 가능하며
네이버 계정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게볼루션 아이디로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데이터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앱 이미지
앱 특징
한 필름당 24 장 찍을 수 있으며, 필름을 다 사용하면 1시간 뒤에 충전/재촬영이 가능하며, 다 촬영된 필름은 3일 뒤에나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의미

‘구닥다리’ 카메라는 본래의미와 같이 ‘오래되어 낡은’ 카메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Un do’가 만연한 디지털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은 어느샌가 순간의 결정과 선택이 주는 ‘스릴’을 잃어버렸는지도 모릅니다. 촬영 한 필름을 현상소에 맡기고 사진이 인화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던 ‘기다림의 미학’ 역시 이제는 찾아보기 힘들어졌습니다. 촬영된 수많은 사진들 속에서 입맛에 맞는 사진을 골라내는 것에 익숙한 디지털 시대에서 순간의 찰나, 바로 구닥모멘트(Gudak Moment)를 채집할 수 있는 스릴을 다시 불러 일으킬 수 있길 희망합니다.

일회용 카메라의 오마주, P/review kills the moment

예전 필름 카메라가 ‘순간’을 마주하고 대하듯 아날로그의 감성을 살린 구닥은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순간’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아무리 아름다운 사진이라 할지라도 사진이라는 결과물은 기억이자 사진을 찍는 그 순간의 또 다른 ‘오마주’ 일뿐, 따라서 구닥은 어떻게 하면 그 ‘순간’의 경험을 되살릴 수 있을까에 집중하여 과감히 디지털 카메라의 Instant Review 기능을 배제해버리고 View Finder를 통한 Preview 역시 촬영을 위한 최소한 만큼만을 남겨두고 95 이상 대폭 축소하였습니다.

구닥 2.0 버전의 스플래시 이미지는 사용자가 #gudak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진 중 선정이 됩니다. 당신만의 구닥을 전세계 구닥 사용자와 공유해 보세요.
구닥 2.0에는 흑백필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흑백필름을 사용하실 때에는 필름이 새로 충전되어 24장이 되었을 때 컬러-흑백 필름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흑백필름으로 더욱 아날로그한 구닥을 만나보세요.

구닥 앱 내 설정메뉴에는 Gudaker로 연결되는 “Go to gudaker” 메뉴가 생겼습니다. Gudaker는 구닥과 여러분을 연결시켜줄 월간 온라인 매거진으로 새로운 구닥의 감성을 소개하며 신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 및 구닥 굿즈가 소개/판매 됩니다.

Gudaker 바로가기 >> www.gudaker.com

개발자 연락처 :
서울시 중구 퇴계로18 대우재단빌딩 8층 (우)04637
+822-6366-0341
TOP

구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