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file

Worry Watch - Stress & Anxiety-구글평점:-

, 우리는 종종 매일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 합니다. 나중에는 그러한 걱정들의 대부분이 불필요하고 다소 터무니 없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 우리는 또 다시 다른 것에 대해 걱정을 이어갑니다. Worry Watch 앱은 이러한 순간적인 자아 실현, 즉 걱정이 필요하지 않았다는 깨달음을 포착해 줄 수 있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첫날부터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인식을 ‘무슨 일이 일어났나’의 현실적인 추적으로 우리의 걱정과 불안 패턴에 대해 더 깊이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해가 우리의 부정적인 인식을 깨고 미래의 생각 패턴을 긍정적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는 방법: 1. 기록하기: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들과 이것들이 가상적인 생각인지 아닌지, 당신의 생각, 감정, 느낌, 그리고 기분을 아주 세밀하게 포착하세요. 2. 추적하기: 걱정이 지나가면, 당신이 걱정한 것만큼 나쁘게 일이 진행 되었는지 적으세요. 3. 분석하기: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차트를 통해 걱정과 불안 패턴 및 추세를 확인하세요. 4. 깨닫기: 개인적인 통계를 바탕으로 당신의 걱정들이 대부분 근거 없는 걱정이었음을 깨닫게 합니다. 5. 되돌아보기: 다음 번에 당신이 불안해 하는 경향이 생길 때, 당신의 걱정 인식을 깨려고 하는 노력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 보세요. 다음은 이 앱이 포착해 주는 일반적인 마음의 덫 또는 부정적인 생각 습관들, 혹은 불안함, 공포, 패닉 사태, 우울함을 불러올 수 있는 왜곡된 생각들입니다: 1. 모 아니면 도: 모든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고 극단적으로 생각하는 것 2. 강박관념: ‘해야 해’ 혹은 ‘꼭 해야 해’ 라는 방식으로 생각하는 것 3. 필터링: 긍정적인 측면은 무시하거나 최소화 하고 부정적인 측면에만 집중 하는 것 4. 점 치기: 모든 사실을 고려하지 않고 부정적인 결과를 가정하는 것 5. 낙인하기: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한 결론을 성급히 내리거나 판단하는 것 6. 과장하기: 균형에 맞지 않게 일들을 부풀려서 생각 하는 것 7. 독심술: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안 좋은 평가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8. 일반화하기: 한 번 일어난 일이 매번 똑같이 일어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 9. 완벽주의자: 최고가 아니면 그 무엇도 받아드리지 않는 것 10. 개인화하기: 모든 것을 개인화 해 모든 잘못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는 것 앱의 다른 기능들: 1. 마음을 맑게 하고, 마음을 진정시키고, 정신적인 안도를 찾아 밤에 잠이 잘 들게 하기 위해서 하루에 적게는 5분 정도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매일 알람을 맞춰줍니다. 2. 매일 문구를 추가하여 긍정적인 생각, 그리고 기쁨을 삶에 더해줍니다. 3. iCloud 싱크를 이용한 백업과 되찾기 기능 4. 일기와 통계를 PDF로 내보내기 5. 리포트를 인쇄하거나 메시지나 이메일로 보내기 6. 암호로 일기 보호하기 7. 캘린더를 이용해 불안 상태를 추적하고 최소화 시키기 8. 상세검색을 이용해 일지 항목 찾기 9. 맞춤식 기능: - 문맥, 중점을 두어야 할 부분들 - 인지적 왜곡 / 편견 - 결과 아이콘 / 색상 - 밝은 / 어두운 테마 - 글꼴 - 일주일 보기 시작 요일 10. 오프라인에서도 작동 되며 iClound 싱크 외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참고문: Worry Watch 앱은 전문적인 의료 자문이나 치료사를 대신하거나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건강에 관한 문제나 걱정이 있으시면 의사나 다른 의료 전문가와 상의 하셔야 합니다.
일별 매출액 그룹 TOP3
1

검은사막 모바일

2

리니지M, 검은사막 구글매출

3

리니지

일별 매출액 확인하기
실시간 순위 그룹 TOP3
1

검은사막-펄어비스

2

네오위즈 한국게임

3

대만 검은사막 모바일

실시간 순위 확인하기
모니터링앱스
게볼루션 앱정보 > Worry Watch - Stress & Anxiety

Worry Watch - Stress & Anxiety

Worry Watch - Stress & Anxiety 대표 아이콘 :: 게볼루션
92
Akilan Rajendran  [앱 보기]
게볼루션 - 구글 - 애플 92점 (14명)
홍보동영상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구글플레이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스토어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공식카페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앱 순위/스코어 -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게볼루션은 방대한 모바일앱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순위변동, 평점변동, 공식카페 상태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번거로우서더라도 로그인을 해주세요. 만족스러운 데이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게볼루션은 간단한 정보만으로 간편하게 계정 생성이 가능하며
네이버 계정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게볼루션 아이디로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데이터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앱 이미지
등록된 앱 이미지가 없습니다.
앱 특징
우리는 종종 매일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 합니다. 나중에는 그러한 걱정들의 대부분이 불필요하고 다소 터무니 없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 우리는 또 다시 다른 것에 대해 걱정을 이어갑니다. Worry Watch 앱은 이러한 순간적인 자아 실현, 즉 걱정이 필요하지 않았다는 깨달음을 포착해 줄 수 있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첫날부터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인식을 ‘무슨 일이 일어났나’의 현실적인 추적으로 우리의 걱정과 불안 패턴에 대해 더 깊이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해가 우리의 부정적인 인식을 깨고 미래의 생각 패턴을 긍정적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는 방법: 1. 기록하기: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들과 이것들이 가상적인 생각인지 아닌지, 당신의 생각, 감정, 느낌, 그리고 기분을 아주 세밀하게 포착하세요. 2. 추적하기: 걱정이 지나가면, 당신이 걱정한 것만큼 나쁘게 일이 진행 되었는지 적으세요. 3. 분석하기: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차트를 통해 걱정과 불안 패턴 및 추세를 확인하세요. 4. 깨닫기: 개인적인 통계를 바탕으로 당신의 걱정들이 대부분 근거 없는 걱정이었음을 깨닫게 합니다. 5. 되돌아보기: 다음 번에 당신이 불안해 하는 경향이 생길 때, 당신의 걱정 인식을 깨려고 하는 노력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 보세요. 다음은 이 앱이 포착해 주는 일반적인 마음의 덫 또는 부정적인 생각 습관들, 혹은 불안함, 공포, 패닉 사태, 우울함을 불러올 수 있는 왜곡된 생각들입니다: 1. 모 아니면 도: 모든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고 극단적으로 생각하는 것 2. 강박관념: ‘해야 해’ 혹은 ‘꼭 해야 해’ 라는 방식으로 생각하는 것 3. 필터링: 긍정적인 측면은 무시하거나 최소화 하고 부정적인 측면에만 집중 하는 것 4. 점 치기: 모든 사실을 고려하지 않고 부정적인 결과를 가정하는 것 5. 낙인하기: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한 결론을 성급히 내리거나 판단하는 것 6. 과장하기: 균형에 맞지 않게 일들을 부풀려서 생각 하는 것 7. 독심술: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안 좋은 평가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8. 일반화하기: 한 번 일어난 일이 매번 똑같이 일어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 9. 완벽주의자: 최고가 아니면 그 무엇도 받아드리지 않는 것 10. 개인화하기: 모든 것을 개인화 해 모든 잘못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는 것 앱의 다른 기능들: 1. 마음을 맑게 하고, 마음을 진정시키고, 정신적인 안도를 찾아 밤에 잠이 잘 들게 하기 위해서 하루에 적게는 5분 정도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매일 알람을 맞춰줍니다. 2. 매일 문구를 추가하여 긍정적인 생각, 그리고 기쁨을 삶에 더해줍니다. 3. iCloud 싱크를 이용한 백업과 되찾기 기능 4. 일기와 통계를 PDF로 내보내기 5. 리포트를 인쇄하거나 메시지나 이메일로 보내기 6. 암호로 일기 보호하기 7. 캘린더를 이용해 불안 상태를 추적하고 최소화 시키기 8. 상세검색을 이용해 일지 항목 찾기 9. 맞춤식 기능: - 문맥, 중점을 두어야 할 부분들 - 인지적 왜곡 / 편견 - 결과 아이콘 / 색상 - 밝은 / 어두운 테마 - 글꼴 - 일주일 보기 시작 요일 10. 오프라인에서도 작동 되며 iClound 싱크 외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참고문: Worry Watch 앱은 전문적인 의료 자문이나 치료사를 대신하거나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건강에 관한 문제나 걱정이 있으시면 의사나 다른 의료 전문가와 상의 하셔야 합니다.
TOP

Worry Watch - Stress & Anxiety